2010. 3. 22. 16:37

▲김영훈(42, 한) /화원고등학교 졸/시흥시아파트연합회 사무총장


●김영훈(한나라당) 

요즘 주민들과의 만남에서 이구동성으로 하시는 대화내용은 어려운 경제생활이라고 말합니다. 실업자는 날로 늘어나고 사교육비는 감당하기 어려워 힘들고 찌들린 생활이 안타까운 우리현실입니다.

저 김영훈은 민생정치, 생활정치를 제1목표로 두고 “복지시흥”, “복지정왕”을 만드는데 자신 있다고 생각되어 경기도의원 선거에 출마를 결심 되었습니다.

노인, 장애인, 저소득층을 위한 도립병원유치, 종합복지센터 확충과 대폭지원확대, 사교육비 절감을 위한 초, 중, 고 폭넓은 사이버 스쿨(e-스터디)운영, 흙속에 진주를 발굴하는 미래인재육성을 위한 최대 규모의 장학재단 설립, 초, 중 무상급식시행, 시화MTV 친환경 최첨단 기업유치로 일자리창출과 시흥경제 활성화에 큰 획을 긋는 시흥의 젊은 일꾼  김영훈이 될 것을 여러분에게 약속드립니다.    

중앙정부와 연계하여 국비와 특히 경기도 예산을 확보하는데 대책을 강구하여 시 재정자립도를 높이고, 시흥시의 지지부진한 개발 현안들을 젊은 패기와 남이 백번 노력할 때 저 김영훈은  천 번 노력하여 여러분의 선택이 올바른 선택임을 확인시켜 보여줄 것을 약속드립니다.

자신의 이익이 아니라 일하는 사람이 흘리는 땀방울을 소중히 여기는 세상을 만들고 시민의 목소리, 바로 그것이 법이 되는 사회! 소외 받고 고통 받는 어려운 사람이 함께 잘사는 시흥! 젊은 일꾼 김영훈과 함께해요~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이 우리자녀의 미래를 책임 질것입니다.

Posted by 시흥오아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