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3. 22. 15:51

안종선(52, 한)/ 중앙대학교 사회개발대학원 지역사회개발학과 석사과정 졸/경인일보 지역사회팀 기자(전)


-출마의 변: 민주주의의 기초라는 시 의회가 본래 기능에 충실하도록 바른 의정활동을 펴겠습니다. 먼저 시 집행부를 효율적으로 견제해 행정 능률을 높이고 자치단체에 위임된 사무의 처리를 지역주민의 편익 증진에 우선을 두며 지역의 현안 사항들이 주민의 행정 참여를 통한 정책 수립과 반영으로 해결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 의회가 자치 단체장의 당적에 따른 이해 관계에 떠밀려 시 발전의 기회가 왜곡되는 사례가 없도록 세심한 의정 활동을 수행하며 특히 집권 여당인 한나라당의 프레미엄이 행정에 반영돼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소속 정당인 한나라당의 조직 활성화와 소통문화 증진에도 기여하겠습니다.

우리지역의 부족한 사안인 통학로 및 등산로와 연계되는 자전거 도로 개설, 동 청사 이전, 우회도로 개설, 도로 확포장 공사의 조기 추진, 우선 해제 지역의 기반 시설 확충, 하천 정비, 체육시설 보완 등, 산적한 현안을 해결하겠습니다. 이 모든 일들을 지역 주민 곁에서, 주민과 함께 토론과 대화 나눔으로 해결함으로써 지역의 건전한 여론 수렴과 화합도 일궈내겠습니다.


-
시 주요 현안과 해법

서해안 최대인 군자매립지가 시흥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미래발전을 견인할 재원 창출 산실이 되도록 시민 의견 수렴을 통한 효율적 개발 추진.

대중 교통망 확충을 위해 전철 노선이 조기에 건설되어 개통될 수 있도록 여, 야를 떠나 시민 화합을 유도.

폐염전을 미래 시흥의 환경 보고로 조성하도록 친 환경적이며 지속가능한 개발 전략 수립.


 

Posted by 시흥오아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