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9. 26. 14:30

中企 제품판매 팔걷었다
2013년 09월 08일 (일) 13:47:17 한상선기자 webmaster@kmaeil.com
   

이마트 시화점이 전국 최초로 지역 중소기업이 생산하고 있는 제품 판매에 팔 걷고 나서 화제.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이마트 시화점((주)성담)은 시흥시기업인협회가 운영하는 기업체 상설전시장의 입점업체와 제휴를 통해 10여 업체의 중소기업 제품을 지난 6일부터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시화 이마트 관계자는 “축적된 판매 마케팅 노하우로 시흥시 소재 중소기업들에게 판로 개척과 매출 상승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근 증축한 매장 가운데 5층 매장에 시흥시기업인협회 상설판매장의 우수제품이 입점된 것이다.
중소기업 판매장에서는 군인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주)미다움식품의 랑떡과 일본 등지에 수출되고 있는 하이드로겔 소재의 (주)제이티 마스크 팩 그리고 지역 특산품인 연을 원료로 한 예그린 식품의 연근참 등이 할인점 최초로 출시됐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마트에서 처음 시도되는 중소기업 제품 전문 판매점으로 반드시 지역중소기업의 성공적 판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으로 내 고장 중소기업 제품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말했다.
한편 시흥시기업인협회는 우수제품 생산에도 불구, 마케팅과 홍보가 미흡한 중소기업을 위해 제품 홍보와 전시-마케팅지원, 판로지원, 해외수출지원 등 판매와 마케팅을 지원하는 각종 사업을 통해 시흥시 중소기업 지원에 나서고 있다.

Posted by 시흥오아시스